서론: 『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 전승환 저자 ... 231113 출간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오늘은 마음을 따뜻하게 치유하고 희망을 전해주는 책,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에 대한 소개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이 책은 밀리언셀러 작가 전승환의 감성적인 글과 사진이 어우러져, 우리의 삶에 힘과 희망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
본론
1. 책 소개
- 제목: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 저자: 전승환
- 출판사: 북로망스
- 출간일: 2023년 11월 13일
- 장르: 자기계발, 에세이
- 페이지수: 300 페이지
2. 줄거리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는 전승환 작가의 필사적인 글과 한빛 사진가의 아름다운 작품이 만나, 독자들에게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가득한 책이다. 이 책의 주요 줄거리를 풀어보자.
이 책은 저자가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쓴 글과 한빛의 감성적인 사진이 조화를 이루며 독자들에게 다양한 감정을 안겨준다. 각 장의 시작마다 담백하게 그려진 한 빛의 사진은 글의 내용을 더욱 감미롭게 해주며, 독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 책은 삶이 힘들고 지칠 때, 자신의 가능성을 잊은 이들에게 일종의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글 속에는 전승환 특유의 따뜻하고 친근한 언어로 풀어낸 이야기들이 담겨 있어 독자들은 마치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한편으로는 어떤 어려움에 부딪혀도 포기하지 않고 일어설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제로 다루고 있다. 작가는 삶의 역경과 난관을 극복하며 찾아낸 소소한 행복들을 통해 독자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심어준다. 이를 통해 삶의 작은 순간에도 행복을 느낄 수 있음을 전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한, 작가는 자기계발과 에세이의 장르를 넘나드는 이 책에서 독자들에게 자신을 발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지혜로운 메시지를 제시한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내면과 마주하며 새로운 시작을 꿈꾸게 될 것이다.
이 책은 또한 사진작가 한빛의 아름다운 작품들이 글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 사진은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과 미묘한 느낌들을 시각적으로 전달하여 독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책 전체에 걸쳐 흐르는 사진들은 글의 내용과 조화를 이루며 독자들에게 삶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게 만든다.
이렇듯,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아름다운 사진이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창문을 열어준다. 각자의 삶에서 찾아낼 수 있는 작은 행복들을 통해 삶에 대한 긍정적인 시선을 가져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이다. 마치 작가와 독자가 손을 잡고 함께 걷는 듯한 따뜻한 여행에 초대받았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 이 작품은 독자들에게 희망의 빛을 안겨줄 것이다.
3. 장점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전승환의 글과 한빛의 사진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감성적인 여운을 남긴다는 점이다. 글 속에는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힐링이 필요한 순간에 딱 맞는 위로의 말들이 담겨 있다. 또한, 사진들은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여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4. 감상평
이 책을 읽고 나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자신을 다시 발견할 수 있게 된다. 전승환의 글은 마치 친구에게 듣는 듯한 솔직함과 따뜻함이 독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사진들은 책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며, 독자로 하여금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게 만든다. 이 책은 여러 감정을 자아낼 수 있어 한 번 읽고 나면 여러 차례 다시 읽게 되는 매력이 있다.
5. 추천독자
이 책은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가치 있는 책이다. 특히 삶의 힘에 지친 이들, 자신을 다시 찾고 싶은 이들, 그리고 희망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또한, 감성적인 사진과 따뜻한 글에 푹 빠져 힐링을 원하는 독자들에게 더욱 적합하다.
6. 작가정보
도서편집 기획자 / 전승환
문장이 가진 공감과 위로의 힘으로, 지친 이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북테라피스트이자, 매주 250만 명의 독자에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는 ‘책 읽어주는 남자’. 지은 책으로는 『나에게 고맙다』,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 『당신이 내 이름을 불러준 순간』, 『라이언, 내 곁에 있어줘』, 등이 있다.
인스타그램 @bookmanbook
카카오톡 @전승환
7. 목차
프롤로그.
chapter 1. 어떤 모습이라도 사랑받고,
언제 어디서라도 행복한 인생이길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시선을 타인이 아닌 나에게로
무엇이든 어느 것이든
조건 없는 응원
밝은 눈을 가지길 바라
그 모습 그대로 충분합니다
아무나 되는 게 어때서
힘든 시대의 단상
제자리를 지킨다는 것
귀하고 빛나는 우리 인생
이제 행복해지기로 해요
찬란하기를
아물며 살아가는 것
당신은 충분히 위대하다
작은 온기를 건네다
순간을 믿어요
그저 당신답게 사세요
chapter 2. 어떤 곳에 가더라도 편안하고,
인생의 주인이 되세요
자신만의 길을 걷는다는 것
마음 근육
도돌이표를 만나더라도
사랑하는 엄마에게
가장 먼저 챙겼어야 할 사람
내 삶의 의미
함께 살아간다는 것
모든 건 생각하기 나름
꼭 말해 주고 싶다
아주 작은 꿈일지라도
힘들게 하는 건 버리세요
그냥 사랑한다는 말
계속 읽어가기로 해요
마음을 녹이는 말
꽃씨가 될 테니
오직 당신의 세상이기에
귀를 기울이다
좋은 사람 하나쯤은
스쳐 간 모든 것을 사랑한다
그런 사람이 좋더라
내 마음이 가는 대로
chapter 3. 누구를 만나더라도 행복하고,
사랑 없이 삶을 여행하지 말아요
내가 원할 내가 되길
진정한 행복을 찾는 법
그저 좋은 사람 말고
진짜 내 사람
우리가 새긴 무늬
행복의 종착점
안아 주고 싶다
잘 해낼 거예요
서로가 항상 살아 있도록
그대만큼은 행복하길
삶을 흘려보내지 않으려면
마음을 거둬야 할 때
너는 지금 잘 살아가고 있다
기대어 살아간다
순간이 영원이 될 때
아직은 괜찮다
비는 당신을 위해 운다
온전히 헤아릴 수는 없겠지만
쓰러지지 않게
온 마음으로
chapter 4. 무엇을 하더라도 즐겁기를.
몰입의 즐거움을 안다는 것
그냥 좋은 사람
툭툭 털고 일어나요
그럴 수 있어요
정말 괜찮은가요
오직 나를 위한 시간
드러내기로 했다
잘못 든 길은 지도가 돼
잠깐 쉬었다 가요
마음이 쉬어 가는 곳
온전히 같을 수 없기에
안녕, 소중한 사람
놓으면 선명해지는 것들
말하지 않으면 모른다
더 사랑하기로 했다
후회 없이 사랑하기
놓아주어도 괜찮다
마음껏 기대요
살아 움직이자
애쓰지 마세요
언제나 무사하기를
모든 게 다 별일이다
결론
오늘은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라는 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전승환 작가의 따뜻한 언어와 한빛 사진가의 아름다운 작품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이 책은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고, 힘들 때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보세요. 행복한 인생을 위한 첫 걸음이 될지도 모릅니다. 즐거운 독서 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세이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랑인줄 알았는데 부정맥 』전국유로실버타운협회 240117 출간 (38) | 2024.01.17 |
---|---|
『 푸바오, 언제나 사랑해 』에버랜드 동물원....240115 출간 (39) | 2024.01.16 |
『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 』패트릭 브링리 저자 231124 출간 (33) | 2023.12.26 |
『 내가 한 말을 내가 오해하지 않기로 함 』 문상훈 저자...240105 출간 (27) | 2023.12.15 |
『 그대는 나의 여름이 되세요 』서덕준 시인...231214 출간 (26) | 2023.12.13 |